천우희, 13년 팬 결혼식서 감동 축사 화제 “사랑 돌려드리겠다”

업데이트 2024-05-22 14:27
입력 2024-05-22 14:27
이미지 확대
배우 천우희가 오랜 팬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하고 있다. 엑스(X·옛 트위터) 캡처
배우 천우희가 오랜 팬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하고 있다. 엑스(X·옛 트위터) 캡처
배우 천우희가 13년간 자신을 응원한 팬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사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21일 소셜미디어(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네티즌들이 올린 천우희의 축사 영상과 사진이 화제가 됐다.

영상에서 천우희는 하객들에게 신부와의 관계에 대해 “13년의 시간 동안 팬과 배우로 함께 해온 사이”라고 말한 뒤 울컥한 듯 잠시 멈췄다 다시 이야기를 이어갔다.

천우희는 “그녀는 언제나 나의 활동을 지켜봐 주고, 함께해주고, 격려해줬다. 가족 아닌 타인에게 이런 응원과 사랑을 받아본다는 것은 배우의 특권일지도 모른다”며 “언제나 그녀는 날 만날 때마다 편지를 쥐여줬다”고 말했다.

신랑을 향해서는 “이제 나에게 묵묵히 보내줬던 사랑을 당신께 양보해야겠다. 아니, 돌려드리겠다”며 “당신을 만나기 전까지 내가 운이 좋아서 나눠 갖고 있었던 거다. 진짜 사랑의 주인을 기다리고 있었던 거다. 그녀가 충만한 사랑과 행복을 느끼게 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진심으로 두사람의 앞날을 축복한다. 결혼을 축하한다”며 말을 끝맺었다.

네티즌들은 “감동적이다”, “마음이 따뜻해진다”, “축사가 드라마·영화 대사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24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